4월 구독자 수익 인증
[ 4월 구독자 방 소개 ] 지옥같았던 2~3월의 주식 시장, 시작되는 유동성 장세 이란 사건이 터지고, 나스닥은 역대급 하락을 맞았다. 연속되는 하락세에 주변에선 "나 주식 접었어" 하는 말들이 들려왔다. 나스닥 12일 연속 상승. S&P 사상 최고치. 근데 S&P 500 종목 중 65%만 상승 중임. 이게 뭔 소리냐면 유동성 풀린다는거임 뉴스에 "불장" 도배되고 주변에서 주식으로 돈 벌었다 소리 나오기 시작하면 그때가 중반이고, 나 같은 사람들 이미 털고 나오는 구간임. 지금이 초반인 이유다. 근데 어짜피 님들은 돈 못범 ㅈㅅ, 근데 실제임, 왜냐면 이런 상승장에서 가장 중요한건 흐름을 읽는 거임, 예를 들어서 작년에 비슷한 유동성장에 10배 간놈들은? 전부 양자, smr, 우주섹터 이런 테마주들…
